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20 10:34

스르깅

조회수 266

댓글 4

인하우스에서 마케터로 근무하고 있는데요!

현재 네이버 광고 중 파워링크와 쇼핑검색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대행사를 두고 관리하고 있긴 하지만, 파워링크 키워드 부분에 대해서는 카테고리, 회사별로 제각각 방법이 있겠지만 헷갈리는 부분이 있어 질문합니다!


1. 파워링크 키워드 셋팅방법 중 키워드 조합으로 검색량이 저조한 키워드까지 가지고 있는게 좋을까요?!

ex) 다이어리

다이어리가격/8공다이어리가격/무제노트다이어리/무제다이어리가격 등


2. 1번이 아니라면 검색량이 어느정도 비중있는 것도 키워드들로만 운영하면서 모니터링하는게 좋을지 고민이됩니다!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좌이리

08. 214716

이키마스

08. 211860

거누팍

08. 216257

프로젝트맨

08. 202910

프로젝트맨

08. 202,0677

모두의당근

08. 202,1145

MARKETEA

08. 209142

BOOA

08. 201950

엔티제마케팅

08. 208222

엔티제마케팅

08. 209781

김준하

08. 205153

수수수수퍼노비

08. 201760

레이조

08. 202680

스르깅

08. 202670

김매니저

08. 209214

막내운영자

08. 208211

내꿈은마케터야

08. 191,1117

흰동이

08. 194771

큐레터

08. 1917,1449

레이조

08. 19218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