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19 13:53

쥰쥰

조회수 201

댓글 2

안녕하세요 ! 아이보스에 질문글은 처음 써보네요!


이번에 셀프서브를 처음 시작했는데요

카카오모먼트에서 운영방식이 바뀌지 않았는데도

CTR이 7배나 오락가락하는 현상이 있어서 고수님들 의견을 여쭙니다.


* 유형: 카카오 비즈보드 X 방문

* 입찰방식: 클릭수 최대화

* 노출지면: 카카오톡 단일지면

* 업종: 게임


8/6부터 현재까지 라이브중인 캠페인이며,

해당 업종+지면의 경우 통상 CTR 0.1% 기록했습니다.


그런데

8/6부터 CTR이 0.3% 기록하더니

8/7~8/11까지 0.9%까지 찍었다가

8/12부터 다시 0.1%로 확 하락해서 오늘까지 0.1%대 유지 중입니다.


당연히 광고주로부터 효율이 왜 갑자기 하락했는지 문의가 왔지요

카카오비즈측에 문의했으나 일주일동안 답변 대기 상태여서 갑갑해서 올려봅니다.


다른분 게시글 확인해보니 동기간에 대형업체에서 광고 예산을 대폭 감소하거나

광고를 중단하는 경우 효율이 등락을 겪을 수 있다고 하시는데


이 정도로 크게 영향을 받을 수 있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비슷한 케이스를 겪으신 분 계실까요?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KEAMR

08. 201730

프로젝트맨

08. 202,0097

모두의당근

08. 202,0675

플라톤마케터

08. 205367

BOOA

08. 201890

엔티제마케팅

08. 207412

수수수수퍼노비

08. 201750

레이조

08. 202600

마티나

08. 203081

김매니저

08. 208904

막내운영자

08. 207611

내꿈은마케터야

08. 191,0647

스카이러버덕

08. 192735

쥰쥰

08. 192020

흰동이

08. 194601

마케터보떼

08. 192440

큐레터

08. 1916,9939

흥헤헹

08. 192000

nice13

08. 184955

운슬

08. 17154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