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06 10:46

온고지신

조회수 193

댓글 1

안녕하세요.

8.4일부터

홀로서기중인 인하우스 마케터입니다.


몇일전부터 대행사 이별하고 홀로 진행중입니다.


혼자하면서

몇가지 세팅을 다시하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최근 영향이 큰 변경'이 해당 날짜(8.4일)로 변경되었는데

이러면 머신러닝이 다시 도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근데 이게 '최근 영향이 큰 변경'이 최근 날짜로 변경되지 않은 캠페인도 
덩달아 효율이 확 내려갔습니다ㅠ
 

1. '최근 영향이 큰 변경'이 업데이트 안되어도 머신러닝 되는 경우가 있나요??


2. '활동중'이라고 다들 되어있는데 머신러닝중이라도 '활동중'이라고 뜨나요??
'머신러닝 진행중'이었나 그렇게 뜨지않나요??


3. 머신러닝 기간은 통상 몇일정도로 생각하고 있어야될까요??
참... 효율 내려가는거 보고 있기가 가시방석이네요 ㅠ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포동포동이

08. 076242

레이조

08. 072150

바닐라꽃향기

08. 061,6947

나무늘보유

08. 062200

MYFORE

08. 061920

모두의당근

08. 061,6577

지안아방

08. 062590

집중케어마케팅

08. 066721

영장류

08. 061030

해피버드

08. 062490

도리와리도리가리

08. 062990

온고지신

08. 061930

design00

08. 052230

a4real

08. 051450

카페관리짱

08. 053262

올포원스튜디오

08. 051920

오늘그리고내일

08. 054839

송로로송송송

08. 052000

DOOH애드타입

08. 053,9222

큐레터

08. 0513,19419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