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에서 사용하는 광고비를
지난 1년간 한달에 대략 6~800만원 정도 썼고
최근에는 좀 줄여서 한달에 100~150만원선에서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동일한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100~150만원 쓸 때는 수익률이 100~200% 왔다갔다 하는데
6~800만원 쓸 때는 수익률이 10% 넘기기가 힘들더라구요
랜딩페이지 조회당 비용이나 구매당 비용도
6~800만원 쓸 때가 두배 세배정도 높구요
빈도값은 1~2로 거의 비슷했구요
이유가 뭘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8.05 23:53
좋아요 0
조회수 233
댓글 2
메타에서 사용하는 광고비를
지난 1년간 한달에 대략 6~800만원 정도 썼고
최근에는 좀 줄여서 한달에 100~150만원선에서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동일한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100~150만원 쓸 때는 수익률이 100~200% 왔다갔다 하는데
6~800만원 쓸 때는 수익률이 10% 넘기기가 힘들더라구요
랜딩페이지 조회당 비용이나 구매당 비용도
6~800만원 쓸 때가 두배 세배정도 높구요
빈도값은 1~2로 거의 비슷했구요
이유가 뭘까요?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소마코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2편 디스플레이 광고(GDN, META)
위픽wepick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메디하이 픽뉴스 9월
메디하이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