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07 08:44

레이조

조회수 219

댓글 1

안녕하세요.

메타광고 관련 문의드립니다.


1. 머신러닝 효과

1) 머신러닝이 정말 효과가 있나요?

- 광고를 집행한 후 2~3일이 지나도 성과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머신러닝이 정말 효과가 있는 걸까요?

2) 광고소재 추가할 경우 캠페인을 다시 만드는 게 나을까요?

- 새로운 광고 소재를 추가하더라도 기존 광고 소재에만 광고비가 많이 소진되는 것 같습니다.


2. ASC 단독 운영

1) ASC 단독 로 돌리는 건 어떤가요?

- 현재 전환 광고와 ASC를 동시에 집행하고 있습니다.

- 전환 광고의 성과가 ASC보다 좋지 않은 것 같아서 ASC만 단독으로 운영하는 것이 어떨까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김매니저

08. 094,1855

토토로의우산

08. 091,33614

식자재중개플렛폼

08. 099477

마케팅마스터가되

08. 081860

지아이코퍼레이션

08. 084012

김매니저

08. 081,1226

김매니저

08. 083104

주식회사바름

08. 084431

아놀드홍

08. 088212

car

08. 081,3315

큐레터

08. 089,81415

강감찬이

08. 071850

3D철학관

08. 073,8471

근육돌이

08. 071,4863

막내운영자

08. 071,0184

막내운영자

08. 076011

레이조

08. 072200

바닐라꽃향기

08. 061,6987

키케터

08. 062140

로에베

08. 06134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