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03 23:55

보라니

조회수 277

댓글 2

안녕하세요 메타 광고 효율과 관련하여 질문이 있어 문의 드립니다.


아래는 제가 지금 돌리고 있는 메타광고인데요.

7일정도 테스트 끝내고 일예산 5만원으로 지금 돌아간지 3일정도 되었는데

이 정도면 안돌리는게 더 나을 것 같아서요.. 제가 잘 모르고 세팅한 것도 있겠지만

처음 돌렸던 캠페인에서 에서 효율 제일 높았던 이미지가 2번째 캠페인 세팅한거에서는 그냥 꺼버렸거든요 혹시 이 값을 보시고 뭐가 문제일지 조언 좀 부탁드릴 수 있을까요?

광고세트 분류 기준은 제품1, 제품2, 제품3에 대해 소재를 각기 다르게 했고 내부 광고 소재는 이미지 차이입니다. 


1) 캠페인 캡쳐




2) 광고소재 캡쳐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키케터

08. 062130

로에베

08. 061310

아나바아

08. 061880

모두의당근

08. 061,6607

집중케어마케팅

08. 067051

해피버드

08. 062500

도리와리도리가리

08. 063030

일이이

08. 062020

온고지신

08. 061960

인하퇴사말려

08. 051530

인하퇴사말려

08. 056337

라방바데이터랩

08. 053,9793

DOOH애드타입

08. 053,9432

큐레터

08. 0513,23919

열혈단신

08. 045470

보라니

08. 032780

에클라바치

08. 033360

온고지신

08. 034512

내코

08. 021500

캡케팅

08. 021,411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