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8.02 03:44

asdd3qft

조회수 241

댓글 3

안녕하세요.


메타 트래픽 광고를 진행중인데 roas가 300-400%가 나와서 증액을 하려고 합니다.

광고를 돌린지는 1년이 넘어가는 상황이고 (트래픽)

현재는 일 3만원인데 일 10만원 정도까지 증액을 하고싶습니다.

찾아보니 캠페인 복사 증액을 하거나, 예산 증액을 하는 방법이 있던데..


질문입니다!


1. 복사 증액이건, 기존 캠페인 예산 증액이건 증액을 한다면 이때까지 광고를 "보여줬던" 타겟들에게 광고가 다시 노출이 되지는 않는건가요?

1년간 노출을 하여 "이미" 몇십만 명에게 도달이 되었을텐데, 여기서 광고를 건드리면 광고를 보여줬던 타겟에게 또 광고가 보여지는 구조일까봐 증액하기가 겁나요..



2. 복사증액vs기존캠페인 예산증액 두 방법중 어떤 증액 방법이 유리한가요?

(단, 기존 캠페인 예산 증액은 3일정도에 20~30%씩 증액할 예정입니다.)



3. 일 3만원에 3달 평균 ROAS가 300-400이 나오는 경우에 일 9만원으로 올려서 ROAS가 300-400을 유지하기는 많이 어렵나요? 

광고비를 증액할수록 효율이 비례하게 올라가진 않는다는 것을 알고있지만, 경험해보지 못해 얼마나 떨어질 가능성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선배님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올포원스튜디오

08. 051950

오늘그리고내일

08. 054839

송로로송송송

08. 052050

DOOH애드타입

08. 053,9242

큐레터

08. 0513,19919

열혈단신

08. 045490

온고지신

08. 034322

단맛

08. 02820

막내운영자

08. 021,0390

마티나

08. 027013

makeR마케팅

08. 023222

캡케팅

08. 021,3853

지록쟈스

08. 022330

asdd3qft

08. 022420

스노그린티

08. 022481

캡케팅

08. 011,06510

라비앙로즈

08. 01980

명인코리아

08. 011600

릴모카

08. 012580

정주노

08. 01199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