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면 스마트폰 케이스를 홍보하기 위해서 삼성 스마트폰이 노출되는 경우라든가
또는 자사 클렌저의 세정력을 홍보하기 위해서 타브랜드의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이 노출되는 경우가 될 것 같습니다.
비교 광고도 아니고 당연히 타브랜드를 폄훼할 의도도 전혀 없지만, 이렇게 컨텐츠에 타브랜드 제품이 활용되는 것 만으로도 문제가 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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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7.29 23: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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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면 스마트폰 케이스를 홍보하기 위해서 삼성 스마트폰이 노출되는 경우라든가
또는 자사 클렌저의 세정력을 홍보하기 위해서 타브랜드의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이 노출되는 경우가 될 것 같습니다.
비교 광고도 아니고 당연히 타브랜드를 폄훼할 의도도 전혀 없지만, 이렇게 컨텐츠에 타브랜드 제품이 활용되는 것 만으로도 문제가 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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