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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7.29 16:27

집중케어마케팅

조회수 864

댓글 2

안녕하세요 집중케어마케팅의 마케터H입니다.

메타(페북, 인스타) 광고를 진행하시다 보면

'랜딩페이지'란 말을 자주 들으실 텐데요.

그냥 넘어가지 마시고,

개념을 확실히 이해해두시면

광고를 통해 매출을 올리시는데 더 도움이 될 겁니다.

랜딩페이지는 무엇일까요?




진행 중인 광고를 보면

'더 알아보기' 나 '지금 구매하기'와 같은

버튼이 생성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했을 때

연결된 제품을 더 상세하게 설명하여

전환을 일으키도록 유인하는 페이지를 의미합니다.

'랜딩페이지'가 꼭 홈페이지일 필요는 없고,

잠재 고객이 들어와서 전환을 일으킬 수 있게 하는

어떤 유도 페이지면 되는 거죠!


랜딩페이지 설정하는 방법



랜딩페이지는

광고관리자-(캠페인/광고세트/광고) 중 '광고'

부분에서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연결하고 싶은 URL을 입력해 주시면 돼요.


랜딩페이지의 역할


메타 광고가 효과적으로 진행되기 위해선

다양한 요소가 필요합니다.

그중에서도 '랜딩페이지'는 광고로 유입된 잠재 고객을

전환시키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매출과 직결되는 결정적인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광고 이미지나 카피라이팅을 통해

잠재 고객을 유입했어도,

랜딩페이지가 부족하면 전환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준비한 랜딩페이지가

전환을 일으킬 만큼 매력적인지 살펴봐야 합니다.

80% 이상의 사업자나 마케터들이 착각하는 부분이

바로 랜딩페이지 부분입니다.

광고를 통해 유입 수만 늘면 매출은 무조건 는다고 착각합니다.

그러나 유입이 되어도 랜딩페이지 속 후기가 별로거나,

상세페이지에 설명이 부족하다면 팔리지 않습니다.

광고보다 중요한 것은

제품의 본질입니다.

이 점 명심하시고 사업 또는 마케팅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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