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23 00:47

레이조

조회수 256

댓글 3

1. 전환캠페인(수동)

- 1세트 1제품으로 돌리는 건 어떤가요?

: 러닝 및 분석이 용이하리라 생각됩니다.


2. ASC

- 1캠페인 여러 제품을 넣어도 러닝이 잘 될까요?

: 판매 잘 되는 제품만 너무 예산을 다 써버리지는 않을까 해서 문의드립니다.


1. 전환캠페인(ASC, 수동)

- ASC, 수동전환캠페인 동시 운영할 때, 같은 소재를 사용해도 되나요?

: 만들어진 소재가 별로 없네요ㅜ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김매니저

07. 266,0552

M뭐든지D다함

07. 261,1937

얍마케터

07. 263160

으뜸컴퍼니

07. 264460

네이버야제발

07. 262,0292

투썸채용담당자

07. 252270

브금

07. 251,0363

레이조

07. 241520

노리치

07. 246722

뽕블로그

07. 241,3960

키치죠

07. 235181

cookiman

07. 231550

이숭성

07. 231670

쉔쉐

07. 239623

레이조

07. 232570

Mineek

07. 221170

망두두

07. 222070

위픽wepick

07. 222,0462

천사백십삼

07. 202040

단맛

07. 1917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