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b 파트 마케터이며,
네이버 예약이 최종 전환 목표로 다양한 마케팅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어떤 캠페인에서 가장 예약으로 전환되며 그 예약에서 얼만큼이 예약 확정으로 가는지 알고 싶은데요. GA4를 해야할지 네이버에널리틱스를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제발 도움을 주세요 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7.20 14:00
좋아요 0
조회수 137
댓글 1
fnb 파트 마케터이며,
네이버 예약이 최종 전환 목표로 다양한 마케팅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어떤 캠페인에서 가장 예약으로 전환되며 그 예약에서 얼만큼이 예약 확정으로 가는지 알고 싶은데요. GA4를 해야할지 네이버에널리틱스를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제발 도움을 주세요 ㅠㅠ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반려동물 키우면 세금 더 내라?
vivian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