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18 09:00

cookiman

조회수 190

댓글 0

인라이플(ENLIPLE)의 AI 광고 플랫폼 "모비온(MOBON)"이 유저(소비자)의 소비 행태가 변화함에 따라 배너 형태에도 변화를 주고 있다. 모비온은 리뷰 배너, 라이브 쇼핑 타임보드 배너 등을 새롭게 선보이며, 광고 소재 형태를 더욱 다양화하고 있다.

모비온은 AI와 빅데이터 기반으로 구매 확률이 높은 유저에게 맞춤광고를 제공하는 국내 No.1 리타기팅 광고 플랫폼이다. 광고는 모비온과 직접 제휴되어 있는 포털, 언론사, 커뮤니티, 앱 등 다양한 매체의 지면에 노출된다. 대표적인 배너 형태로는 움직이지 않는 이미지 형태의 '고정 배너(스태틱 배너)'가 있다. 또한 유저가 쇼핑몰에서 보거나 장바구니에 담았으나 구매하지 않고 이탈한 상품을 추천하는 형태의 '상품화 배너(다이나믹 배너)'도 있다. 고정 배너는 브랜딩이나 신규 유저를 유입시키는데 유리하며, 상품화 배너는 관심도 높은 상품을 집중 노출하여 고정 배너 대비 전환 성과가 우수하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반짝반짝작은변

07. 211841

culdesac

07. 201630

천사백십삼

07. 202050

유일fnb

07. 201300

승달이형

07. 191520

응듀2

07. 194151

우는도비

07. 191080

이야이

07. 192420

오늘점심은아나고

07. 191650

터벅터벅터벅

07. 185280

질문살인마

07. 183780

반짝반짝작은변

07. 181341

근육돌이

07. 187,21735

cpaking

07. 183972

바이럴루프

07. 189351

마케터짱짱맨

07. 182290

벤의하루

07. 181540

막내운영자

07. 186180

cookiman

07. 181910

잼나

07. 17224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