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10만원대의 여성의류 판매를 하고있는데 메타 광고 기준 ROAS가 200% ~ 250%정도 나옵니다. 가격대에 비해 광고 예산 투입이 쉽지않은 상황이고 ROAS도 점점 떨어지고있으나, 200% 가까이는 효율이나와 켜두긴 한 상태입니다.
하지만 주 50건의 구매를 발생시키지 못해 제한된 머신러닝이 뜨는 상황입니다.
1. "제한된 머신러닝"이 뜨는 상태에서 효율이 점점 떨어지고 있다면 차라리 트래픽 광고로 돌리는게 조금 더 나을 수 있는 방법일까요?
2. 예산상 주 50회의 전환은 채우지 못할것 같아도 그대로 새로운 소재 및 광고세트를 만들어 "전환"광고로 계속 진행하는게 맞는걸까요?
3. 제 사업은 아니고 여자친구 사업인데 여성의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보존하며 광고를 하려다보니 ROAS뽑아내기가 쉽지 않은거같아요 ㅠㅠ 소재도 제한이 너무 크고,,, 꿀팁이 있을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