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7.09 15:38

네이버지마켓옥션

조회수 4,621

댓글 6

네이버에서 블로그 발행을 기준으로 얘기나누면,

-대량 배포형
-네이버 메인 목표 배포형

위 두가지의 형태로 구분지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신뢰성 게시글 목적의 대량 배포형,

▒1차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인지 목표의 메인 목표 배포형

*1차 소비자 = 처음 접하는 대상타겟



사실 블로그 라는게 , 정보성으로 찾는다 하더라도, 위쪽의 컨텐츠를 확인하지
5페이지 중반에 있는 블로그를 찾으러 가진 않잖아요


준취5-최적1 등급에 키워드별로 메인에 안뜰 블로거&키워드 매칭이 되는데 , 

굳이 해당 지수의 블로거를 딱 선정해서 섭외비 ,원고료 주며 컨택하는데에는 어떠한 이유가 있을까요?

제가 해당부분 진행을 총괄 컨트롤 한다면야


최적3~ 최적 4+  5건 / 일반~준최 4 : 15건 의 비중으로 씨딩할 것 같은데,,,,


이견좀 주실 수 있으실까요?


목록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군터

07. 095250

네이버지마켓옥션

07. 094,6215

집중케어마케팅

07. 099312

티펙스

07. 091950

miumium

07. 092960

막내운영자

07. 098361

도다마인드

07. 092990

브라이트1

07. 091,4794

심플하고화려하게

07. 082440

김매니저

07. 086903

큐레터

07. 086,0966

얍마케터

07. 071,1588

막헷터로살아남기

07. 078942

코둥이

07. 056641

윙블

07. 054,5093

맥도날드웨지감자

07. 052510

프로눕

07. 052320

집중케어마케팅

07. 059151

쏘이꿍이네

07. 056840

커뮤니케이션앤컬쳐

07. 051,816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