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6.20 13:40

심모카

조회수 202

댓글 0

안녕하세요. GDN 운영하고 있는 사내 마케터인데요.. 저희가 우선 식품회사인데

제가 GDN을 처음해보는데요 운영한지 대략 한달정도가 넘었구요 6월라이브된것만 보면 한달 총 수익률이 297%입니다..



데일리마다 소진되는 비용이랑 매출이 많이 왔다갔다 거리는데 이거 어떻게 잡을 수가 없을까요?

gdn보니까 그날 잘나가는 상품 몰아서 비용을 태워버려서 그걸 개선하기 위해 캠페인별로 상품을 세팅해놓은 상태이며, 포트폴리오로 캠페인을 묶어 예산을 설정했고 roas기준으로 지정을 해놨어요.




1. 캠페인별/상품마다 적정하게 예산을 두고 수동 cpc로 운영하기에는 수익률이 무너지는 것 같고, 포트폴리오전략에서 최대cpa를 설정해서 운영을 하게 하면 좀 더 수익률이 개선될까요?


2. 한 캠페인 - 광고그룹여러개 와 지금처럼 상품별로 캠페인을 찢고 하는 것중 어떤게 더 좋을까요?


3. 포트폴리오전략으로 캠페인을 모두 묶으면, 전과 동일하게 한 상품에만 비용이 몰리게 되는데 이걸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GDN 수익률400이상은 나오고 싶은데, 조언이나 팁 부탁드립니다 ㅠㅠ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심모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빙빙

06. 241,8249

우울항몽니

06. 235161

마첵케팅

06. 214261

뿌꾸띠

06. 205110

엘라이크

06. 202,5106

위너셀러

06. 209244

심모카

06. 202030

아이그

06. 202950

터벅터벅터벅

06. 203300

김진우11123

06. 191680

정진경

06. 191,3501

마초보탈출

06. 196152

TMS

06. 183790

식빵무지달다

06. 183300

TBWASEO

06. 174940

주식회사차이커

06. 177621

23asdasd

06. 169511

굼희굼

06. 143900

ps0s

06. 131,6081

집중케어마케팅

06. 131,326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