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에서 캠페인 예산을 통해 캠페인을 운영중에 있는데요
캠페인 A 중 특정 세트에서 한 소재에 예산을 몰아주고 있는데 효율이 나오고 있지 않은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머신러닝 2일차긴 하지만 제 예상에는 50개를 다 쌓지 못하더라도 효율이 좋지 않은 소재에 돈을 몰아주고 있을 것 같은데
광고 소재를 OFF 해도 상관없을까요?
메타 광고 소재 ON/OFF를 자주 할 시 계정 전체 효율에 안좋을 것 같다는 글을 본것 같아서 고민이 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6.12 23:47
좋아요 0
조회수 160
댓글 0
메타에서 캠페인 예산을 통해 캠페인을 운영중에 있는데요
캠페인 A 중 특정 세트에서 한 소재에 예산을 몰아주고 있는데 효율이 나오고 있지 않은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머신러닝 2일차긴 하지만 제 예상에는 50개를 다 쌓지 못하더라도 효율이 좋지 않은 소재에 돈을 몰아주고 있을 것 같은데
광고 소재를 OFF 해도 상관없을까요?
메타 광고 소재 ON/OFF를 자주 할 시 계정 전체 효율에 안좋을 것 같다는 글을 본것 같아서 고민이 됩니다..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반려동물 키우면 세금 더 내라?
vivian님
인스타그램 SEO로 마케팅 성과 올리기
TBWASEO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고치피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