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6.11 11:57

향해사

조회수 310

댓글 5

메타 광고를 제품 A 제품 B 를 진행하고 있는데 제품 A의 고객들을 리타겟팅 하기 위해 맞춤타겟을 만드려고합니다.


1. 제품 A 상품페이지를 방문한 사람만 리타겟팅하려면 아래와 같이 "특정 웹페이지를 방문한 사람"

에 현재 광고를 하고있는 제품A의 랜딩페이지 URL을 넣으면 되는건가요?


2. 제품 A를 장바구니에 담은 사람만 리타겟팅 하려면 매개변수를 통해 아래와 같이 현재 광고를 하고있는 제품A의 랜딩페이지 URL을 넣으면 되는건가요?



3. 현재 어드밴티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 해당 캠페인은 픽셀을 통한 리타겟팅까지는 진행하지 않는거죠?


궁금한 점이 많아서 두서없이 글을썼네요;;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목록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ps0s

06. 131,5901

집중케어마케팅

06. 131,2852

우울항몽니

06. 13960

latte2

06. 139180

집중케어마케팅

06. 131,5530

큐레터

06. 1311,29716

고치피

06. 121560

밥아리동동

06. 123410

뿍빡

06. 123040

대행사애드민

06. 122,49716

범슬

06. 123680

모네이

06. 117464

향해사

06. 113110

이제로

06. 112650

뉴진스아카이브

06. 118680

asdd3qft

06. 113461

말개팁

06. 102510

근육돌이

06. 1015,38155

바이럴루프

06. 108781

라인맨

06. 101,542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