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메타광고하고 있는데
판매전환 추적안되도 전환 캠페인으로 하는게 나을까요?
어차피 현재 메타광고만 하고 있어서, 다른 광고랑 섞일일은 없을것 같아서요...!
아니면 아예 스스 링크를 걸어두는 순간 전환 추적이 안되니 타겟팅이 안되어서
효과가 떨어질까요..?
감사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5.22 20:49
좋아요 0
조회수 281
댓글 3
안녕하세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메타광고하고 있는데
판매전환 추적안되도 전환 캠페인으로 하는게 나을까요?
어차피 현재 메타광고만 하고 있어서, 다른 광고랑 섞일일은 없을것 같아서요...!
아니면 아예 스스 링크를 걸어두는 순간 전환 추적이 안되니 타겟팅이 안되어서
효과가 떨어질까요..?
감사합니다.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반려동물 키우면 세금 더 내라?
vivian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