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광고 관리자에서보면,
결과/도달/노출/결과당 비용....등등의 항목은 있는데,
항목 설정에 들어가도 roas는 안 나오네요?
이건 결과당 비용을 가지고 실제 판매처에서의 데이터랑 비교해서 수동 계산할 수 밖에 없나요?
근데 또 쇼핑몰에서 광고 결제건과 비광고 결제건을 구분하기가 까다로워서 정확한 roas 계산이 안 나오네요 ㅜㅜ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5.21 15:17
좋아요 1
조회수 310
댓글 1
메타 광고 관리자에서보면,
결과/도달/노출/결과당 비용....등등의 항목은 있는데,
항목 설정에 들어가도 roas는 안 나오네요?
이건 결과당 비용을 가지고 실제 판매처에서의 데이터랑 비교해서 수동 계산할 수 밖에 없나요?
근데 또 쇼핑몰에서 광고 결제건과 비광고 결제건을 구분하기가 까다로워서 정확한 roas 계산이 안 나오네요 ㅜㅜ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소마코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위픽wepick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2편 디스플레이 광고(GDN, META)
위픽wepick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메디하이 픽뉴스 9월
메디하이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