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이 가장 오래 사용하는 스마트폰 앱을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4월 한국인이 가장 오래 사용한 앱은 ‘유튜브’로 사용시간이 1,021억 분으로 조사됐다. 그 뒤는 카카오톡 325억 분, 인스타그램 209억 분, 네이버 200억 분, 틱톡 60억 분, 네이버웹툰 49억 분, X 48억 분, 캐시워크 46억 분, 티맵 43억 분, 넷플릭스 41억 분 순이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