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4.26 18:52

웨일영

조회수 297

댓글 2

안녕하세요! 네이버 성과형 광고 전환 추적 관련해서 질문할 게 있습니다.


현재 병원 마케팅 진행하고 있는데, 

네이버는 네이티브, 피드 광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광고를 누르면 랜딩(이벤트)페이지로 들어가서 카카오톡 문의, 전화하기 등의 값이 보입니다.


여기서 구체적인 액션을 추적하고 싶은데, 네이버 대시보드에서는 노출, 클릭 요정도 밖에 못 보더라고요.  그래서 utm 활용하여 성과형 광고 전환 추적을 하려고 하는데요. 


utm을 활용하게 되면,

[네이티브 광고/ A 소재 / 카카오톡 문의하기]


위처럼 카카오톡 문의하기 까지 눌렀는 지를 알 수 있을까요? 어떤 광고, 어떤 소재를 보고 클릭을 해서, 랜딩 페이지에서 어떤 액션을 취했는지 추적이 가능할 지 여쭙고 싶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잇프레이러브

05. 032082

마케팅체인저

05. 023,07514

소행성다람쥐

05. 022,5375

매출성장판

05. 021,4236

큐레터

05. 0226,82857

일프로마케팅

04. 301,18810

우뇌

04. 305,14151

유명한마케터

04. 302441

갓줄넘기

04. 304160

에퐁

04. 304712

열혈단신

04. 295562

kkeee

04. 293690

용쓰리

04. 296,85916

바이럴루프

04. 291,5977

시로히게

04. 297950

호피나비

04. 292990

큐레터

04. 2916,09319

웨일영

04. 262981

sdfdsfsd

04. 265641

광고의길

04. 26184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