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4.25 10:11

pirlau

조회수 329

댓글 3


대행사를 끼지 않고, 직접 자그마한 대관 공간을 운영중입니다.

첫 사회생활을 마케팅 대행사에서 하면서 어깨 넘어 네이버 광고 키워드 셋팅을 배웠는데(저는 AE출신)

그때 기억을 살려서 어쩌어찌 설정을 해서 나름의 재미를 보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다가 매출을 좀 늘려볼 마음에 이것저것 하다보니 노출수와 입찰가의 상관관계가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보시다시피 제일 윗줄에 두개는 각각 입찰가 200원, 100원인데 일일 노출수가 1000이 넘는데

밑에 있는 키워드들은 300원인데 10단위 입니다.

심지어 다음 페이지에는 500원 1000원씩 태우는데 노출수가 0인 경우도 있고요.


이게 제가 셋팅을 잘못한건지 단순히 사람들이 검색을 잘 안하는 키워드라서 노출이 안나오는건지 궁금합니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hilow

04. 293819

큐레터

04. 2916,09719

웨일영

04. 263051

hilow

04. 268347

sdfdsfsd

04. 265711

광고의길

04. 261921

웨이브온

04. 261,3181

윤윤이야

04. 264561

송정동야생마

04. 261,8806

버거버킹

04. 263300

koww4

04. 268030

dnvy789

04. 254520

위픽wepick

04. 251,6196

바오러브

04. 253622

니뭐네뭐

04. 253450

pirlau

04. 253301

큐레터

04. 2516,69034

써나니니닌니

04. 244630

몸모미

04. 248699

hilow

04. 244,3058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