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4.25 10:11

pirlau

조회수 328

댓글 3


대행사를 끼지 않고, 직접 자그마한 대관 공간을 운영중입니다.

첫 사회생활을 마케팅 대행사에서 하면서 어깨 넘어 네이버 광고 키워드 셋팅을 배웠는데(저는 AE출신)

그때 기억을 살려서 어쩌어찌 설정을 해서 나름의 재미를 보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다가 매출을 좀 늘려볼 마음에 이것저것 하다보니 노출수와 입찰가의 상관관계가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보시다시피 제일 윗줄에 두개는 각각 입찰가 200원, 100원인데 일일 노출수가 1000이 넘는데

밑에 있는 키워드들은 300원인데 10단위 입니다.

심지어 다음 페이지에는 500원 1000원씩 태우는데 노출수가 0인 경우도 있고요.


이게 제가 셋팅을 잘못한건지 단순히 사람들이 검색을 잘 안하는 키워드라서 노출이 안나오는건지 궁금합니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웨이브온

04. 261,3321

송정동야생마

04. 261,8756

딩동댱동

04. 263020

귀감

04. 2551511

냥냥이에오

04. 252870

내린천휴게소

04. 254861

onepm

04. 252000

hilow

04. 258532

다람쥐의왕

04. 252,0479

니뭐네뭐

04. 253480

pirlau

04. 253291

우왕크굿크

04. 252231

큐레터

04. 2516,77334

밍찡이

04. 251630

깁미머니

04. 253350

럽럽미

04. 243390

그립클라우드

04. 248311

조재철

04. 242370

몸모미

04. 248739

낙타의순기능

04. 241,326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