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4.22 15:19

도비양말흰양말

조회수 175

댓글 1

안녕하세요.


저는 주 타겟층이 40대 이상, 그 중에서도 50~60대 고연령대 타겟을 대상으로 건강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산업군에 있습니다.


타겟층의 연령대가 높은만큼 그동안 서비스의 저렴한 가격을 초점으로 해서 마케팅을 진행했는데요.


성과는 좋지만, 장기적인 플랜은 아닌거 같아서요.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어가고자  질문이 있습니다.


1.40~60대 고객들에게 가격 말고도 소구점이 될만한 요소, 그들의 니즈에는 무엇이 있는지?


2.제 생각에는 충분히 경제적 여유가 있는 타겟층이라고 생각되는데, 프리미엄 서비스도 그들에게 유의미한 소구점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지?


3.메타/틱톡/당근/토스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고 있는데, 혹시 해당 연령대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매체가 있을지? (네이버 GFA, 카카오는 현재 계획중)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pirlau

04. 253291

우왕크굿크

04. 252231

큐레터

04. 2516,75034

럽럽미

04. 243390

그립클라우드

04. 248291

조재철

04. 242370

몸모미

04. 248749

낙타의순기능

04. 241,3213

hilow

04. 244,3598

알리밤바

04. 232990

주식회사바름

04. 234380

노아노마드

04. 238,81323

벤티츄

04. 222230

기재여

04. 225911

이타인

04. 225,6448

마케터고난의길

04. 224060

주식회사차이커

04. 221,5314

도비양말흰양말

04. 221760

막내운영자

04. 221,1853

위픽wepick

04. 221,278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