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주 타겟층이 40대 이상, 그 중에서도 50~60대 고연령대 타겟을 대상으로 건강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산업군에 있습니다.
타겟층의 연령대가 높은만큼 그동안 서비스의 저렴한 가격을 초점으로 해서 마케팅을 진행했는데요.
성과는 좋지만, 장기적인 플랜은 아닌거 같아서요.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어가고자 질문이 있습니다.
1.40~60대 고객들에게 가격 말고도 소구점이 될만한 요소, 그들의 니즈에는 무엇이 있는지?
2.제 생각에는 충분히 경제적 여유가 있는 타겟층이라고 생각되는데, 프리미엄 서비스도 그들에게 유의미한 소구점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지?
3.메타/틱톡/당근/토스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고 있는데, 혹시 해당 연령대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매체가 있을지? (네이버 GFA, 카카오는 현재 계획중)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