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4.17 12:04

율제

조회수 476

댓글 1

안녕하세요!

뷰티 카테고리 마케터로 다가오는 성수기에 맞춰서 채널 확장 전략 중에 몇 가지 문제가 있어서 질문을 드립니다ㅠㅜ


23년 6월 pMAX 집행을 마지막으로 구글검색광고만 운영하다가

현재 구글(디멘드젠 캠페인)로 채널 확장 운영 중인데, 디멘드젠 캠페인 내에 광고그룹을 제품별로 영상, 이미지 소재로 총 4개 그룹으로 구분 운영 중입니다.


세팅 상에는 문제가 없으나 이미지로 예산 지출이 많은 디멘드젠 캠페인과는 다르게 영상 그룹으로 예산이 소진되고 있으며, 설정한 일 예산이 광고 집행 1시간 내에 모두 소진되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문제 해결을 위하여 캠페인을 복붙해서 운영해봐도 1시간 내에 비용이 소진되는데 (3일 째 반복) 혹시 해당 문제에 대한 해결방법 있을까요?


추가로 한 시간 내에 예산이 모두 지출되어 오류값으로 확인되나, CPM이 너무 5만원 이상이 나오는데 이정도면 VAC 캠페인으로 운영하는게 나을까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위제로

04. 174140

율제

04. 174760

막내운영자

04. 179906

도다마인드

04. 171,1763

touzhen

04. 162,29118

smne

04. 163930

김따라라

04. 164060

근육돌이

04. 167,42972

뿌뀨뿌뀨뿌뀨뿌뀨

04. 161680

MD는처음이라

04. 167200

유옹

04. 122100

위픽wepick

04. 127701

춤추는표고버섯

04. 128350

Dayzzle

04. 124610

팡팡샤르르르륵

04. 112,8676

망고망고22

04. 112950

막내운영자

04. 116652

Dototory

04. 113180

도다마인드

04. 116,20449

어버이의은혜

04. 101,80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