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4.12 00:12

Dayzzle

조회수 468

댓글 3

안녕하세요. 신입 초보 마케터입니다.

구글 디스플레이(반응형)으로 광고 운영중인데, 선임이 운영중이던 계정을 이어받았습니다.

보고서를 작성중인데 전에 운영한 데이터 대비 전환수는 감소하고 전환당 비용은 증가하며, 
성과가 개선되지 못했습니다.(노출수와 클릭수는 증가하고 cpc는 감소했으나, 전환값과 전환당비용 데이터가 눈에띄게 나빠졌습니다)


[데이터 값]

전월 : 노출수 219,607회, 클릭수 3,016회, 클릭률 1.37%, 평균클릭비용 213원, 총소진비용 643,079원, 예약 전환 발생 : 75회, 전환당비용 5,500원

당월 : 노출수 295,848회, 클릭수 3,872회, 클릭률 1.31%, 평균클릭비용 193원, 총소진비용 746,755원, 예약 전환 발생 : 44회, 전환당비용  16,972원


[세팅 값]

전월 세팅값과 달라진 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캠페인 목표 : 웹사이트트래픽 > 리드 

2. 캠페인 새로 생성 : 소재 단에서 나눠 2개의 소재로 운영(캠페인1 - 광고그룹1 -광고소재2)
3. 타겟팅은 동일 (지역 반경 10km 타겟팅, 잠재고객세그먼트/키워드/주제 타겟팅, 최적화타겟팅)
4. 입찰전략 동일(전환수 최대화)

5. 캠페인 일예산 : 15,000 -> 52,000


전환수가 낮아진 이유를 어떻게 분석 할 수 있을까요?ㅜㅜ

또 차월에 어떻게 세팅 전략을 갖고 갈 수 있을까요?

고수분들의 노하우 공유 부탁드립니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곰곰이

04. 179851

진민우

04. 172,08317

아푸푸

04. 175559

touzhen

04. 162,31118

smne

04. 164030

퍄퍄퍄

04. 168840

마케터배군

04. 162,8287

luu

04. 163550

아얌

04. 164790

근육돌이

04. 167,50472

안녕하셔요오

04. 163004

젊바

04. 153850

큐레터

04. 157,69033

노아노마드

04. 121,5858

마실MASIL

04. 125140

andylee

04. 124730

위픽wepick

04. 127911

춤추는표고버섯

04. 128760

아이보스어른보스

04. 123630

Dayzzle

04. 1246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