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카카오 디스플레이 전환광고 효율이 급감하였는데
잘나올때 기간 대비 ctr, cpc 등 지표도 비슷하고 일예산도 그대로 유지중입니다
소재피로도 때문일수도 있어 소재를 바꿔봤는데도 지표는 올라오지만 전환은 나아지지 않고있네요
최근 카카오 전환광고 효율 문제인지??
아니면 다른방법이 또 있는지..
카카오 문의하기 물어보면 너무 포괄적으로만 답변해줘서 도움이 잘 안되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3.29 11:07
좋아요 0
조회수 278
댓글 1
최근 카카오 디스플레이 전환광고 효율이 급감하였는데
잘나올때 기간 대비 ctr, cpc 등 지표도 비슷하고 일예산도 그대로 유지중입니다
소재피로도 때문일수도 있어 소재를 바꿔봤는데도 지표는 올라오지만 전환은 나아지지 않고있네요
최근 카카오 전환광고 효율 문제인지??
아니면 다른방법이 또 있는지..
카카오 문의하기 물어보면 너무 포괄적으로만 답변해줘서 도움이 잘 안되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반려동물 키우면 세금 더 내라?
vivian님
인스타그램 SEO로 마케팅 성과 올리기
TBWASEO
2024년 상반기에 사랑 받은 광고 TOP5
소마코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