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카카오 디스플레이 전환광고 효율이 급감하였는데
잘나올때 기간 대비 ctr, cpc 등 지표도 비슷하고 일예산도 그대로 유지중입니다
소재피로도 때문일수도 있어 소재를 바꿔봤는데도 지표는 올라오지만 전환은 나아지지 않고있네요
최근 카카오 전환광고 효율 문제인지??
아니면 다른방법이 또 있는지..
카카오 문의하기 물어보면 너무 포괄적으로만 답변해줘서 도움이 잘 안되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3.29 11:07
좋아요 0
조회수 281
댓글 1
최근 카카오 디스플레이 전환광고 효율이 급감하였는데
잘나올때 기간 대비 ctr, cpc 등 지표도 비슷하고 일예산도 그대로 유지중입니다
소재피로도 때문일수도 있어 소재를 바꿔봤는데도 지표는 올라오지만 전환은 나아지지 않고있네요
최근 카카오 전환광고 효율 문제인지??
아니면 다른방법이 또 있는지..
카카오 문의하기 물어보면 너무 포괄적으로만 답변해줘서 도움이 잘 안되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단종 위기에서 미국 MZ 대표 픽이 되다. '스탠리 광고털기'
위픽wepick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위픽wepick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