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A4 공부중인 마케터입니다
다름아니라 '사용자 획득 보고서'를 보고 있는데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습니다ㅠ
첫사용자 소스/매체 에서 google/cpc로 뜨는 값 3개의
세션 캠페인이 [제가 utm 설정한 캠페인명], [organic], [referral] 3가지로 뜨는데요
구글 검색광고 운영중인데..
google/cpc 에서 어떻게 캠페인이 오가닉, 리퍼럴로 뜰 수 있는건지 이해가 안됩니다ㅠ
아래 노란색 값들을 어떻게 해석해야 할까요?ㅠ 고수분들 도움 부탁드려요
첫 사용자 소스 / 매체 | 세션 캠페인명 |
google / cpc | 제가 utm 설정한 캠페인명(이상없음) |
google / cpc | (organic) |
google / cpc | (referral)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