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3.28 13:26

고치피

조회수 912

댓글 0

안녕하세요


현재 메타를 통해서 광고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는데 캠페인 내 소재 수가 30개 이상인 경우


기존 수동 설정 캠페인 + 어드밴티지 쇼핑 캠페인(ASC)를 같이 돌려서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ASC를 기존 캠페인과 같이 돌리면 전환 효율이 많이 나온다고 하는데 실질적으로는 그렇지 못하고 있습니다.


ASC 쪽에서의 전략적 방향을 어떻게 짜면 좋은건지, 어디서 제대로 못했는지에 대해서 잘 모르겠어서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고치피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초봄봄

03. 291,0798

디빈치맘모스

03. 292770

고치피

03. 289130

헤헤4325

03. 283751

dlrjwl

03. 283240

Dototory

03. 282730

Dototory

03. 282350

CPA전문실행사

03. 283050

큐레터

03. 2819,20773

와이즈코멧

03. 271,8147

EUM

03. 279660

퍼포먼스초보

03. 274480

가자성수동

03. 272892

광고배웁시다

03. 276970

마케팅쪼렙

03. 273690

막내운영자

03. 271,1284

막내운영자

03. 271,6706

Checkin

03. 264120

Dototory

03. 264610

베이비

03. 261,42519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