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3.25 17:41

Dototory

조회수 278

댓글 1

안녕하세요! 메타 광고를 시작한 브랜드마케터입니다.

사내 IT 팀을 통해서 픽셀 및 이벤트 코드 설정을 완료하고 전환값을 확인해보니

다소 맞지 않는 것 같아서 답답한 마음에 질문드립니다..ㅠㅠ

(화폐의 경우 달러로 설정해놓은 상황입니다.)


1. 예를 들어 3월 22일에 링크 클릭수가 172건이 발생했는데, 구매건수는 240건이 집계되고 있습니다.

해당 경우는 어떤 오류가 있는걸까요,,?


2. 구매가 1건 일어난 소재의 매출액은 5만원으로 집계되는데 해당 소재의 최소 단가는 9만원으로 집계값이 맞지 않습니다. 다만, 제가 알기로는 해당 소재로 유입된 사용자들이 해당 소재의 제품을 구매하지 않고 다른 제품을 구매 했을 때도 매출이 잡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런 사례인걸까요?


3. 만약 이벤트 코드 재설정이 필요하다면 어떤식으로 개발팀에 말씀드리는 것이 좋을까요.. 이번이 두 번째 재설치입니다.. ㅠ


마린이에게 많은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애니비아빙닭

03. 254440

Dototory

03. 252790

고치피

03. 255220

코코먀

03. 255140

담룡이

03. 251,6438

김씨마케팅

03. 251,1673

소심쟁이

03. 252,86210

고로소로

03. 234511

마케터배군

03. 2221,16636

조조밥사

03. 224430

950703

03. 223450

아우니아

03. 228267

11222333

03. 211640

일프로마케팅

03. 212,2176

톨스

03. 211,5585

매출성장판

03. 212,22810

몬스터엑스

03. 212740

히지니

03. 211,0670

근육돌이

03. 211,57312

큐레터

03. 2118,90336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