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2.28 14:46

바이올렛룻

조회수 2,238

댓글 32

안녕하세요.

저는 대기업~중견기업 정도의 규모에서 식품회사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최근 업무가 변경되어, 인하우스 마케터 직군을 맡게되었습니다!


저희는 광고 대행사를 통해서 운영 중인데요!

자사몰, 네이버브랜드스토어를 운영중이며,둘다 동일한 광고대행사를 통해서 운영중입니다.

식품관련 업계이고, 원가율이 높은 제품으로 광고비로 많은 금액을 사용 하고 있지는 않아요!

인하우스 마케터로 대행사와 소통하면서 궁금한 점이 있어서 문의글 올립니다.


저희는 월 제한된 예산안에서 미디어믹스를 제안받고 광고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격주마다 리포트를 받고는 있지만, 네이버같은 경우 브랜드검색과 쇼핑검색 등 광고주센터 내에서 연령대별 타켓팅 및 제한 키워드 등 궁금한 점이 많아 직접 광고주계정에 들어가서 확인하고 싶은 내용등이 많은데, 광고주계정으로 공유해주지 않아서요!ㅠ


혹시 원래 이렇게 광고대행사에서 아이디를 공유해주지 않는게 일반적인건지 궁금합니다!

혹시 저희가 직접 광고주센터에서 정보를 확인할수 있는 방법은 따로 없을까요? 


목록
댓글 32
댓글 새로고침

바이올렛룻

02. 282,23815

막내운영자

02. 281,0981

일프로마케팅

02. 285669

토란

02. 272670

근육돌이

02. 272,49325

3D철학관

02. 262,1708

잇프레이러브

02. 261,4221

근육돌이

02. 268,69359

마케터인생N년

02. 267601

kyw1438

02. 266880

응마케터

02. 265230

일프로마케팅

02. 231,58213

근육돌이

02. 236,13227

차음이꾼요

02. 237662

cpaking

02. 231,5885

신돌이

02. 236330

남자여자

02. 227720

아이그

02. 226353

jemoon

02. 223640

cpaking

02. 211,756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