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가 현재 메타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ASC캠페인을 새로 집행해보고 있습니다.
초반에는 성과가 잘 나왔었는데,
현재 일주일 째 효율이 점점 떨어져서 고민하다가 전문가님들의 의견을 받고 싶어 질문드립니다 ㅜ
ASC 캠페인 효율 떨어질 때
새로운 소재 넣어서 다시 머신러닝 시켜도 괜찮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02.28 10:49
좋아요 0
조회수 658
댓글 1
안녕하세요.
저희가 현재 메타 광고를 집행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ASC캠페인을 새로 집행해보고 있습니다.
초반에는 성과가 잘 나왔었는데,
현재 일주일 째 효율이 점점 떨어져서 고민하다가 전문가님들의 의견을 받고 싶어 질문드립니다 ㅜ
ASC 캠페인 효율 떨어질 때
새로운 소재 넣어서 다시 머신러닝 시켜도 괜찮을까요?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요즘 이런 술이 인기🍺
MARKETEA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반려동물 키우면 세금 더 내라?
vivian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