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2.13 15:54

뚠뚠뚜룬뚠뚠뚠

조회수 1,595

댓글 1

패션 브랜드에서 일하고 있고 저희는 예산이 많지 않아 기획전 시에만 메타 광고를 저예산으로 돌리고 있습니다.  ROAS는 잘 안 나오더라도 CTR은 그럭저럭 나오는 편이었는데 작년 12월 말부터 효율이 반 이하로 떨어지고 있어서 이걸 돌려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이네요. 요즘 다들 메타 광고 효율 어떠신가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토란

02. 194100

피넛버터앤솔트

02. 197600

큐레터

02. 193,68427

딴도

02. 185930

피넛버터앤솔트

02. 189940

삼각김밥훈이

02. 166340

롸스낮춰

02. 166240

BACO

02. 161780

웅징

02. 154611

아일랜드스톤

02. 152,57014

터키샌드위치

02. 147790

cpaking

02. 142,3146

태그바이컴퍼니

02. 147,82313

마린0324

02. 142910

마첵케팅

02. 138422

바이럴루프

02. 131,9326

광폭다람쥐

02. 133850

레이조

02. 134130

각삼이

02. 134460

뚠뚠뚜룬뚠뚠뚠

02. 131,5965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