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4.02.12 16:14

글사랑

조회수 253

댓글 3

구글 키워드 검색 광고에서 확장검색으로 운영 중인데요,

예를 들어서 '호빵' 이라는 확장 검색 키워드 기준으로 보면

전환율이 7%라고 나와요.

그런데 '호빵'이라는 확장 검색 키워드에서 '검색어' 정보를 눌러

세부 '검색어' 정보를 보면 사용자들이

검색하는 검색어,

예를 들어 호빵 추천, 호빵 먹는 법

이렇게 나오는데

여기에서는 전환이 죄다 0이 더라고요.

게다가 호빵 확장 검색 키워드 비용이 1만원인데

검색어를 눌러서 세부 검색어 항목으로 들어가면 비용도 5000원 밖에

안 나오고요...

확장 검색 설정했을 때 세부 검색어 실적 차이가 나거나

전환이 전혀 다른 이유가 뭘까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비어클레스

02. 134590

펜션마케팅귓

02. 122,2898

라인맨

02. 123,68022

글사랑

02. 122540

피넛버터앤솔트

02. 095890

dumbOO

02. 072,16315

stepbyst

02. 071,4421

baljunso

02. 075770

IVMD

02. 076230

마케팅연구소장

02. 063730

이승

02. 063000

진정성있는마케팅

02. 062,30525

훵키

02. 062,5852

신비로운너의모습

02. 062060

LenaPark

02. 065210

나나009

02. 062870

버스버스커

02. 061,9123

주키디자인

02. 052,36911

kbg817

02. 053500

피넛버터앤솔트

02. 05708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