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그룹을 키워드별로 나눠서 운영중이었는데요
메인키워드에서 효율이 안나고 있는데 관리하고 있는거 맞냐고 꾸중을 들었어요
메인키워드는 그래도 off시키면 안되는건줄 알고
노출되는지 확인하고 제외키워드만 관리해줬었는데
입찰가가 높아서 광고비만 축내고 노출수 클릭수에 비해 전환이 안일어나고 있더군요..
이런경우 다른 세부 키워드를 잡아서 광고그룹을 만들라고 하시는데
세부키워드는 보통 어디서 어떻게 보시나요?
1. 메인키워드로 유입된 키워드 중 효율이 괜찮은것..?
2. 키워드 도구에서 검색해보고 검색량이 많은것..?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