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연말연시 등 시즈널 이슈에 맞춰 여러 브랜드에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연말연시에 걸맞은 콘셉트와 오프라인 팝업, 게임, 퀴즈 등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재미 요소를 제공하고 있다고 해요. 소비자가 해당 브랜드의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이용하게 함으로써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잠재 고객 확보가 가능하다고!
메조미디어의 <미디어 & 마켓 이슈 2024년 1월 호>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INDEX
Market Issue
다가온 연말연시, 시즈널 마케팅 활발
게임업계, 확률형 아이템을 대체할 수익 모델 모색
사회적 약자를 위한 배리어프리 서비스 도입 활발
Media News
구글, 퍼포먼스 맥스에 생성형 AI 적용
메타의 수익 모델 다각화 전략, 유료 구독과 크리에이터
인스타그램, 릴스 강화를 위한 신규 기능 추가
New Media
바른미디어
왓챠
KBS kong
Special Promotion
왓챠 X 메조미디어 단독 프로모션
왓챠피디아 X 메조미디어 단독 프로모션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