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2.27 09:53

믱디

조회수 500

댓글 4

안녕하세요. 

제가 GA4를 도저히 이해 못해서.. 저희 팀에서도 이해할 수가 없어서 질문드립니다 ! 

UA에서는 똑같이 잘 잡힌 UTM들이 GA4로 전환 이후 term, content, campaign 이런 게 잘 잡히지 

않습니다. 이상한 건 실시간으로는 잡혀요.

많은 마케터분들도 비슷한 문제를 겪고 있는 걸로 아는데 

해결방법이 정말 없는 걸까요? 

올해 GA4로 전환하고 솔직히 정말 구글 개떡같아서...(최고 심한말) 해외 웹로그 분석툴로 바꾸긴 했어요

그 툴에는 비슷한 기간에 같은 전환 기준으로 유입 키워드가 예를 들어 100개가 잡히면 

GA4에서는 5개가 잡힙니다 (과장 아님). 즉 파라미터 자체에는 문제가 없다는 거고, 구글 측에서 

GA4설정에도 문제가 없다고 했습니다. 그렇다면 왜일까요...

정말 해결 방법은 없는지 고수분들께 여쭤봅니다!! 답답해서 남겨봐요...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믱디

12. 275010

아마공

12. 265,94339

융기뭉

12. 262,4251

빙글이

12. 265880

sfasdfvx

12. 261,6284

수리수리신마수리

12. 261,6902

녹두굿갓

12. 258651

H컴퍼니

12. 221,1686

위스타

12. 226210

막내운영자

12. 228,33910

XP케이

12. 212,17220

근육돌이

12. 217,06678

stylenjh

12. 211,81810

큐레터

12. 2113,71783

아마공

12. 204,04524

뉴트리글로우

12. 204230

화장실

12. 207854

혀낭

12. 209360

젤리얌

12. 195760

도비윌비플히

12. 19813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