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어플리케이션 홍보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앱 설치"를 목표로 광고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몇가지 질문을 드립니다.
1. 광고 관리 - 생성 패키지 페이지에서 아래와 같은 오류가 뜹니다.
"홍보 개체의 필드 누락 또는 오류: APP_INSTALLS 최적화 목표의 경우 application_id 필드가 유효해야 합니다. 홍보 개체에서 설정하세요. (#1815437) "
이 오류는 홍보 하려는 앱에 메타 픽셀 SDK를 심지 않아서 나타나는 오류 일까요?
혹 픽셀 SDK를 심지 않고 광고를 진행하려고 한다면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2. 생성 패키지 페이지에서 타겟이 국가나 지역, 언어와 같이 큰 카테고리만 설정이 가능합니다.
별도의 "타겟" 페이지에서 관심사나 사용하는 모바일OS와 같은 상세 타겟 설정이 가능하던데 "타겟" 페이지에 저장한 상세 타겟 설정은 광고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까요?
3. 안드로이드와 iOS는 별개의 광고로 집행하는게 유리할까요?
4. Meta for Developer 페이지에서 말하는 앱 만들기는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 출시한 앱과 어떻게 다른가요? 혹 앱스토어에 출시한 앱에 픽셀 SDK를 심어 생성한 앱 ID를 연결하는 작업을 의미하는 걸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