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2.11 21:23

스파클링마우스

조회수 702

댓글 2

안녕하세요. 자사몰에서 상품을 팔고 있는 사람입니다.

현재 메타 전환 캠페인만으로 일 예산 약 1000만원 정도를 사용하고 있는데, 전환 성과는 좋은 편이나, 높은 CPM이 자꾸 걸립니다. 뭔가 지금 예산이 한계인 것처럼 느껴지기도 하구요.

현재 평균 4-5만원의 CPM이 형성되어 있는데, 지금처럼 전환 캠페인으로만 운영하는 것이 나을지 
아니면, 트래픽 캠페인으로 방문자를 충분히 확보하여 전환 캠페인(리마케팅)으로 전환을 유도하는 편이 나을지 고민입니다. 

현재 메타 AI가 점점 고도화되면서, 퍼널 기반의 마케팅 방식이 점점 무의미해지는 느낌이 드는 추세라서 어떤 방법을 채택해야 할지 고민이네요. 고수 분들의 답변을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애런이

12. 133441

영국

12. 135170

영장류

12. 139864

kazrahan

12. 139040

조조밥사

12. 131,2331

noahhh

12. 125380

DamianL

12. 121,1580

스파클링마우스

12. 117030

jkddmm

12. 103,25312

썸머영영영

12. 083,39710

마다리초

12. 084580

노란콜라

12. 065,26915

비둘기유랑단

12. 066270

근육돌이

12. 065,01940

tiiickle

12. 062891

2ahdyo

12. 053720

마인드마이너

12. 051,7200

뉴트리글로우

12. 057400

핫딜꾼

12. 052240

마다리초

12. 05373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