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2.11 21:23

스파클링마우스

조회수 710

댓글 2

안녕하세요. 자사몰에서 상품을 팔고 있는 사람입니다.

현재 메타 전환 캠페인만으로 일 예산 약 1000만원 정도를 사용하고 있는데, 전환 성과는 좋은 편이나, 높은 CPM이 자꾸 걸립니다. 뭔가 지금 예산이 한계인 것처럼 느껴지기도 하구요.

현재 평균 4-5만원의 CPM이 형성되어 있는데, 지금처럼 전환 캠페인으로만 운영하는 것이 나을지 
아니면, 트래픽 캠페인으로 방문자를 충분히 확보하여 전환 캠페인(리마케팅)으로 전환을 유도하는 편이 나을지 고민입니다. 

현재 메타 AI가 점점 고도화되면서, 퍼널 기반의 마케팅 방식이 점점 무의미해지는 느낌이 드는 추세라서 어떤 방법을 채택해야 할지 고민이네요. 고수 분들의 답변을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스파클링마우스

12. 117110

더블린1

12. 114570

노란콜라

12. 065,29115

근육돌이

12. 065,02640

하우랩마케팅

12. 063,37910

kimme98

12. 063361

뉴트리글로우

12. 057440

읍내

12. 052550

쾅습매

12. 053270

마다리초

12. 053820

동태눈알

12. 052780

P프로

12. 042,1013

가마솥삼겹살

12. 044,91530

모비온Mobon

12. 042,0977

나단8

12. 041,2021

모비온Mobon

12. 042,3957

피넬

12. 047811

갬순

12. 046520

큐레터

12. 045,73521

따따a

12. 0127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