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 회사에서 구글 광고를 집행하고자 하는데요, (페북은 좀 했었음)
VAC 캠페인을 주로 진행하려는데,, 페북이랑 다르게 ABO 테스트 하기가 쉽지 않네요 ㅠㅠ
예를들어, 캠페인1에 테스트하고 싶은 소재 5개 밀어 넣고 5만원 돌리면.. 한개 소재가 4만원씩 지출됩니다.
머신러닝 관점에서 그 소재가 가장 좋은 소재라고 볼수도 있지만..
그래도 각각 1만원씩 충분히 지출되는걸 보고 싶은데
이럴 경우 캠페인을 여러개 만드는 방법밖에 없나요? 어드민이 너무 지저분해질것같아 걱정이네요 ㅠㅠ
고수님들 팁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ㅎ긓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