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2.06 09:41

kimme98

조회수 340

댓글 1

안녕하세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유입 증가를 위해서

한달 동안 트위터 링크 클릭 광고 집행 중에 있는데

트위터 링크 클릭 수치와 스토어 유입 수치가 크게 차이가 나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광고 특이점]

광고 소재에 랜딩 페이지가 여러 개로 설정되어 있음


스토어 측에서는 유입수가 '30분 이내에 재방문은 가산되지 않은 수'라고 하는데

심하면 링크 클릭이랑 100배 정도 차이가 나는데...

링크 클릭하고 랜딩 페이지 유입까지 가는 과정에서

이탈이 심해서 수치 차이가 그만큼 나는 걸까요??


메타 광고는 랜딩 페이지 완전히 로딩 전에 이탈, 픽셀이 해당 프로모션 집계 안하거나

랜딩 페이지가 여러 개면 클릭과 조회 수가 상이하다고는 하는데

혹시 트위터도 그런가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okpch

12. 141,6450

큐레터

12. 1410,86634

막내운영자

12. 145,49841

xaxe

12. 131,2074

영국

12. 135230

영장류

12. 139904

조조밥사

12. 131,2401

종범짱

12. 124720

noahhh

12. 125490

DamianL

12. 121,1650

스파클링마우스

12. 117080

더블린1

12. 114590

노란콜라

12. 065,29615

근육돌이

12. 065,02440

하우랩마케팅

12. 063,38110

kimme98

12. 063411

뉴트리글로우

12. 057480

읍내

12. 052600

쾅습매

12. 053320

마다리초

12. 05376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