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2.01 13:43

보자보자해보자

조회수 1,293

댓글 1

기존에 메타에서 상시로 운영하는 전환 목적의 어드밴티지 쇼핑 광고가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전환 캠페인으로 광고 세팅을 추가하려 하는데,


이런 경우 어드밴티지형으로 또 세팅을 해도 괜찮을까요


타겟이 겹치거나 하지는 않을지요?


기존 운영하는 전환 광고와 이번 프로모션 광고는 같이 운영해야 합니다.


어드밴티지형 광고를 또 세팅하는게 맞을지 타겟팅을 다르게 하는게 맞을지

아니면 어드밴티지 캠페인 내에 세트를 프로모션용 광고 세트를 따로 생성할지 등등등 의견 부탁 드립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근육돌이

12. 065,04240

dayo

12. 067530

하우랩마케팅

12. 063,42910

뉴트리글로우

12. 057470

jkddmm

12. 051,3657

신돌이

12. 056162

엽닭에우동추가

12. 059540

마다리초

12. 053840

봉봉이형아

12. 044150

P프로

12. 042,1153

가마솥삼겹살

12. 044,93530

jkddmm

12. 042,55711

design00

12. 042320

나단8

12. 041,2161

모비온Mobon

12. 042,4017

보자보자해보자

12. 011,2940

미스터션샤인

12. 013,87810

조조밥사

11. 301,2860

존올리버

11. 305520

햇살가득한날

11. 30660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