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메타에서 상시로 운영하는 전환 목적의 어드밴티지 쇼핑 광고가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전환 캠페인으로 광고 세팅을 추가하려 하는데,
이런 경우 어드밴티지형으로 또 세팅을 해도 괜찮을까요
타겟이 겹치거나 하지는 않을지요?
기존 운영하는 전환 광고와 이번 프로모션 광고는 같이 운영해야 합니다.
어드밴티지형 광고를 또 세팅하는게 맞을지 타겟팅을 다르게 하는게 맞을지
아니면 어드밴티지 캠페인 내에 세트를 프로모션용 광고 세트를 따로 생성할지 등등등 의견 부탁 드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