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2.01 13:43

보자보자해보자

조회수 1,275

댓글 1

기존에 메타에서 상시로 운영하는 전환 목적의 어드밴티지 쇼핑 광고가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전환 캠페인으로 광고 세팅을 추가하려 하는데,


이런 경우 어드밴티지형으로 또 세팅을 해도 괜찮을까요


타겟이 겹치거나 하지는 않을지요?


기존 운영하는 전환 광고와 이번 프로모션 광고는 같이 운영해야 합니다.


어드밴티지형 광고를 또 세팅하는게 맞을지 타겟팅을 다르게 하는게 맞을지

아니면 어드밴티지 캠페인 내에 세트를 프로모션용 광고 세트를 따로 생성할지 등등등 의견 부탁 드립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마다리초

12. 084490

latte2

12. 083881

비둘기유랑단

12. 066270

tiiickle

12. 062841

2ahdyo

12. 053690

마인드마이너

12. 051,7160

뉴트리글로우

12. 057410

핫딜꾼

12. 052180

잡고보여준다

12. 055590

마케팅도공부

12. 045210

P프로

12. 042,0983

가마솥삼겹살

12. 044,90030

jkddmm

12. 042,54711

나단8

12. 041,1901

모비온Mobon

12. 042,3807

피넬

12. 047711

큐레터

12. 045,72821

차설

12. 044,92617

보자보자해보자

12. 011,2750

미스터션샤인

12. 013,8231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