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생활/뷰티용품 브랜드 인하우스 마케터입니다.
GFA를 운영하며 궁금한 점에 대해 능력 있는 분들의 의견 여쭙고자 글 씁니다.
본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첫 번째로 궁금한 건
1개의 광고 캠페인 안에는 몇 개의 광고그룹을 운영하는게 효율적인가요?
가령, 10개의 광고그룹을 운영하면
각 광고 그룹들이 입찰 경쟁으로 인해서 성과가 떨어지나요?
현재 2개 광고그룹만 운영하다 좀 더 타겟을 세분화하여 진행하고싶어
광고그룹을 10개까지 나누어 운영 고려 중입니다.
그 다음,
하나의 광고그룹 내에 몇 개의 소재가 들어가있는게 적당하다고 판단하시나요?
가령 1개 광고그룹 내에는 약 10개 소재 정도가 적당하다라고 할 시,
100개의 소재가 등록되어있지만 이 중 90개는 off된 상태이고 10개만 on 해놓은 상황이라면
크게 문제될건 없는건지도 궁금합니다.
여러분들의 인사이트 나눔 부탁드립니다.. 애로사항이 많네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