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3.11.19 22:58

할라마드리즈

조회수 873

댓글 2

안녕하세요 요즘 다들 잘 되시나요?


궁금한게 있어 글 남깁니다.


저는 현재 의류 브랜드를 운영중입니다. 6월부터 메타광고를 돌리고 있었어요 

광고소재는 항상 1개로 진행했습니다. 논타켓으로요.

5~8월까지 꾸준히 돌리다가 9월에 잠시 광고를 끄고 10월부터 다시 돌리는데 

하루 예산이 25000원정도로 설정해놓고 돌렸습니다. 

근데 5~8월 광고는 25000원짜리 소재 광고 

도달 및 노출수 6000대이며 ctr 3~4 정도 평균으로 항상 나왔습니다.

근데 이상하게 9월 한달 쉬고 10월부터 광고를 다시 돌리는데 

도달 및 노출수가 3000대입니다;; 심지어 새롭게 광고 소재를 만들어서

ctr 10%가 나오는데 애초에 도달 및 노출이 적어 ctr이 높아도 유입이 훨씬 줄어 매출에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대체 왜이러는거죠?? 같은 비용 및 타켓도 항상 논타켓으로 돌리는데 왜 도달 및 노출이 적은거죠?

광고 아이디를 새롭게 만들어야할까요?

너무 답답해서 질문 드립니다. ctr높으면 뭐하냐구요..도달 및 노출이 안되는데

8월까진 2만원만 써도 ctr 3~4%에 유입 200명은 됐는데 10월부턴 3만원 가까이 쓰고 ctr도 심지어 

10%대인데 유입이 150명 이럽니다... 광고 노출에 왜 갑자기 문제가 생긴걸까요


요약하자면 


5~8월 전환광고/타켓:논타켓/ctr 3~4%/평균 도달 및 노출수 6000/광고비 20000

10~11월 전환광고/타켓:논타켓/ctr 10%/평균 도달 및 노출수 3000/광고비 20000

=타켓동일 광고비 동일한데 도달 및 노출수가 다른 이유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한라봉프로틴

11. 231,9591

억개

11. 231,7222

950703

11. 234150

하우랩마케팅

11. 233,0168

Rainway

11. 223490

와사비92

11. 217052

댜룽

11. 212,3171

근육돌이

11. 206,16018

할라마드리즈

11. 198740

에이치엘

11. 183,2346

글사랑

11. 185930

금뉘

11. 174450

쀼쀼쀼쀼꺄

11. 165160

또내

11. 162500

막내운영자

11. 161,3102

마린이규

11. 151,2037

음지

11. 152,82510

6시칼퇴

11. 148490

소호마케팅

11. 141970

근육돌이

11. 146,61228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