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이랑 메타 모두 앱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 효율 비교하면 한 쪽 매체로 전환 데이터가 쏠려서요,
이게 앱 설치 기준이 달라서 그런건지 아니면 구글, 메타 모두 앱을 다운로드 받았을 때가 기준인지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11.06 15:43
좋아요 0
조회수 161
댓글 1
구글이랑 메타 모두 앱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데 효율 비교하면 한 쪽 매체로 전환 데이터가 쏠려서요,
이게 앱 설치 기준이 달라서 그런건지 아니면 구글, 메타 모두 앱을 다운로드 받았을 때가 기준인지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PG사 완전정복] PG사 선택 전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4가지
코리아포트원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위픽wepick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반려동물 키우면 세금 더 내라?
vivian님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